PC위키 의 IT 정보 공유

728x90
반응형

ABC 마트에서 아이쇼핑하다가 눈에 딱 들어오는 아이가 있었는데

프레드 페리 B721-B2387 이라는 신발이 눈에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

운동화 사러 갔는데 너무이쁜거임.. 근데 ... 

ABC 마트에 가격이 15만 8천원 ... 겁나리 비쌈 ㅠㅠㅠㅠㅠㅠ

저는 매장가서 직접 신어 봤었거든요... 넘 비싸!! 하면서 다시 집으로 돌아왔는데...

하루종일 얘땜에 잠을 설친듯 ... 그래서 결국 지르기로 마음먹고 충동구매 해버림...

 

전 남자고 발사이즈가 260 ~265 정도 되는데

270은 신어야 딱 맞더라구요  참고하세용 사실분!@


그리고나서 3~4일 정도 걸렸나요..  드디어 오늘 도착 했습니다!@!@

스티커는 나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담겨있기 때문에 다 갈기갈기 찢어버리고...

 

커터칼로 행여나 찢겨 나가지 않을까 조심조심 하면서 커팅식을 이어갔습니다 ㅋㅋㅋ

짜잔!!!!!!!!!! 드디어 속살을 공개한 

프레드퓨리의 B721-B2387-200 !!!!

두근두근!!@!@

반응형

역시나 너무 이쁨...

옆태도 이쁘고... 발바닥도 이쁨 ...  그냥 모든게 이쁨..ㅠㅠ

신발속안에 종이 두꺼운걸로 감싸져있더라구요 !!

아주 결이 살아있는 아이임.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게 아주 쪼아~~ 신발에서 빛이 나는 느낌!@!@ 

배가 많이 나와서 장이 꼬일 정도로 힘을 퐉!! 주고 ..ㅋㅋㅋㅋ

나름의 포즈로 사진 한장 찰칵 !@!@!@

갤럭시워치4와 같이 촬영한 걸로 마무으리 하겠습니당 ㅋㅋㅋ

후회되지 않은 구매 였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