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위키 의 IT 정보 공유

728x90
반응형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켜지는 시간이 기달리는게 오래걸리시는분들 그리고, 이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나면, 고급설정이란 기능에서 남은 레지스트리와 임시버퍼도 삭제해주는기능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이프로그램을 추천 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랑꼐요~?ㅎㅎ

revouninstaller-portable.zip
2.85MB

↑↑↑↑↑↑↑↑↑↑↑↑↑↑↑↑클릭↑↑↑↑↑↑↑↑↑↑↑↑↑

실행 방법 및 사용 설명 입니다.

압축을 푼후 보이시는 것대로 진행합니다.

728x90

지금은 설정이 되어있어서 한국어로 사용되는데, 한국어가 아닌여러분을위해 설명을 추가합니다.

 

옵션에 들어가시면 현재언어가 있습니다. 가지각색 언어가 다있는데
저희나라어도 있으니 선택하여 변경합니다.

 

프로그램 삭제할 아이콘을 선택후 오른쪽마우스 클릭 - 프로그램 제거를 진행합니다.

알파오를 조져버리겠습니다.

 

진행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방식이 있는데, 저는 찝찝한걸 싫어해서 ㅎㅎ 고급방식 과감히 진행!!

 

 

지워지는 속도도 굉장히 빠른편이고, 남은 찌꺼기없이 삭제하기 때문에
굉장히 유용한거같습니다.
계속 진행합니다.

 

성공적으로 제거했다고 하네요~!

 

알파오는 남은 찌꺼기를 삭제하는장면이 뜨질않아서 알씨를 삭제하고 남은 찌꺼기를 삭제하는장면을 첨부 하였습니당!!

 

 

재부팅후 삭제가 된다고하니 작업중이던 것을 다 저장하고 임해야겠죠~?..

 

 

 

이렇게 하면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