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위키 의 IT 정보 공유

728x90
반응형

윈도우를 사용하다보면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삭제하곤 합니다.

그런데!! 이게 삭제가 안될 경우가 있죠!@!@ 예를들어 프로그램 정보나 경로를 찾을 수 없다는 메세지등 여러 경우가 있을 건데요! 가장 속편한건 포멧 이겠죠!! ㅋㅋ

삭제 하려는 프로그램의 폴더경로를 따라가 폴더를 삭제 했거나, 윈도우자체에서 꼬여버려서 그런경우가 대다수 일텐데요

그럴때 프로그램을 강제로 삭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한가지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TOTAL UNINSTALL' 이라는 프로그램 인데요!!
↓↓↓↓↓↓↓↓↓↓↓↓↓↓↓↓↓↓↓↓↓↓↓↓↓↓↓↓↓↓↓↓↓↓↓↓↓↓↓↓↓↓↓↓↓↓↓↓↓↓↓↓↓↓↓↓↓↓↓↓↓↓↓↓↓↓↓↓↓↓↓↓

TOTAL UNINSTALL <- 클릭하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반응형

메인 홈페이지에 바로 보입니다. Download Professional/Standard 를 클릭하여 설치를 받아 줍니다.

설치 언어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KOREAN 으로 선택해서 설치 합니다.

동의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계속 해서 설치를 합니다.

삭제할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오른쪽 화면에서 분석중.. 이라고 뜨면서 설치된 레지스트리 값과 경로들이 전부 보여집니다.
언인스톨을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 합니다.

728x90

설치 제거 프로파일 선택 에서 분석된 프로그램 언인스톨을 선택하고 실행 버튼을 눌러주면 

삭제가 진행 됩니다.

 

삭제가 완료되면 남은 찌꺼기도 전부 삭제 할 수 있도록 메세지창이 뜹니다.
언인스톨 버튼을 클릭 하여 진행 하면 마무리 됩니다.

완전히 진행이 되었다면 F5(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삭제가 되었는지 확인 하면 됩니다. !!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