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위키 의 IT 정보 공유

728x90
반응형

유튜브 영상 보시거나 블로그 보시고 제품키 인증 도중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께서 문의가 많이옵니다.

(특히 오피스2019 쓰시는 분들..) - Product SKU is not found.

retail 버전을 다운 받아서 설치 해주시고 이 키값을 입력하면 당연히 안됩니다.

retail 과 volume 은 확연히 다른 버전 입니다. 

retail 은 개인에게 제공되는(1:1방식) 제품이고 volume은 기업에서 하나의 제품키로 여러대를 관리하는 방식으로(1:다)

제공이 되는 제품 이기 때문에 제가 블로그나 유튜브에 올린 내용은 volume 을 기준으로 설명 드린겁니다.

이 점은 구분하셔서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windows 보안을 입력 해서 들어갑니다.

728x90

windows 보안 창에서 보안 한 눈에 보기  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클릭하여 들어가거나 왼쪽 항목중에서도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가운데 항목에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추가 작업이 필요 없습니다. 밑에 부분에 

설정 관리 항목을 클릭하여 들어가줍니다.

그럼 실시간 보호 항목이 나옵니다.

(맬웨어를 찾고 디바이스에서 설치되거나 실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설정을 잠시 동안 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다시 켜집니다.) 

우선적으로 우리는 크랙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능을 잠시 꺼줍니다.

※이 기능을 꺼주지 않으면 우리가 진행할 크랙 파일이 설치되지 않고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자동삭제 됩니다.

이 기능을 껐다 한들 약 1분??정도 지나면 다시 켜짐으로 바뀌니 수시적으로 확인이 필요 하겠습니다.

(완전히 끄는 방법은 따로 기재하지 않겠습니다. 궁금하면 문의주세요)

 


아래 파일을 전부 하나도 빠짐없이 다운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새 압축.z01
10.00MB
새 압축.z02
10.00MB

반응형

새 압축.z03
10.00MB
새 압축.z04
10.00MB
새 압축.zip
4.49MB

위 모든 파일이 같은 파일위치에 존재 해야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새 압축" 을 더블클릭하여 열어 줍니다.(위 사진은 반디집으로 진행함)

KMSTools.exe 를 압축 풀기 합니다.

압축해제가 된 KMSTools.exe 를 마우스 우측버튼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해줍니다.

그러면

이 응용 프로그램은 디바이스를 손상 시킬 수 있습니다. 중요한 개인 데이터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추가정보 항목이 나옵니다. 이 "추가 정보" 클릭 하여 상세 정보를 열어 줍니다.

이후 Windows 맬웨어 경고를 무시하고 실행하겠습니다. 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실행 되어진 KMS Tools 의 항목 중에

KMSAuto Lite 를 클릭하여 정품인증하기 위한 진입을 합니다.

이후 Main window 에 나와있는 

Activate Windows  (윈도우vista,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8.1, 윈도우10, 서버2008, 서버2012, 서버 2016, 서버 2019의 모든 버전을 정품 인증 받을 수 있게 됩니다.)

Activate Office (오피스2010, 오피스2013, 오피스2016, 오피스2019 모든 버전을 정품 인증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주의 기업에서 사용하시다가 오피스 측근이나 윈도우 측근에서 공문 내려 올 수 있음. 

(경고 또는 벌금등) 

개인 으로 사용 하시는 것 추천. 

엑셀 창의 파일 - 계정 항목을 들어가면 제품 인증 되어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