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위키 의 IT 정보 공유

728x90
반응형

업무중에 그날 그날 마다 스티커 메모 나 SMemo 를 쓰시는분들 있으실겁니다.

이프로그램 하나만 있으시면, 그러한 번거롭고 정신사나운 프로그램이 필요없게됩니다.~

설치는 간단합니다. 우측상단에 첨부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고 실행시켜줍니다.

 

시작을 눌러 진행합니다

728x90

윈도우 8,10 같은 문양을 하고있네요 .. 다르게보면 엄지를 내린것같네 .. 기분나빠..




​잡소리 skip 하고 ~~ 다음 눌러줍니다.

달력을 선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친절하게 써주셨네요 ㅠ.ㅠ..

저같이 간편한걸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오히려 고맙습니다 ㅠㅠ..

 

 

치후 자동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여기까지가 설치 방법 과 구동방법입니다.
​ 엄청 간단하죠?~?

이프로그램에대해서 조금더 부가설명을 하자면, 전에 기록했던것들이 계속 기록이 남습니다.
그리고, 크기조정도 임의적으로 조정이 가능하기때문에 원하는 크기별로 조절해서 쓰시면됩니다.​

단점이라고 보자면,  재부팅을 하게되면 이프로그램을 다시 구동을해야하는 점이 있다는것뿐??

아그리고 재부팅을 하거나 종료하고 다시 이프로그램을 켰을때 내가 적었던 기록들이 날라갈것 같다는 불안감 드실분 있을것 같은데

결론은 전혀 걱정 하실게 없습니다.. 이프로그램이 워낙 똑똑해서 그날 적은것 다 기억하고, 10년전에썼다해도 그기록을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그렇게까지 쓸분은없겠지..ㅋㅋㅋ)

무튼 간만에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괜찮은것 올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