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위키 의 IT 정보 공유

728x90
반응형

728x90

먼저 설명하기 앞서, 마우스 부위별 명칭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사진을 참고하시고 따라와주세요
"휠 스크롤" 이 뭔가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렸습니다~


첫번째 방법
Ctrl + 휠 스크롤로 줄이자!!


1.  키보드의 Ctrl 키를 눌르신 상태에서 휠 스크롤로
위 아래로 휘 젓다 보면, 아이콘이 커졌다 작아졌다 하실겁니다.
원하시는 만큼 크기를 조절 하시면 되는데요~^%^
어디까지 크기를 늘릴 수 있는지, 테스트 한번 해봤습니다.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치로 늘렸더니, 휴지통안에 내pc가 들어갔네요
왠지 컴퓨터를 버려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은 뭐지요 ㅎㅎ



두번째 방법
바탕화면 - 보기 로 조절 하자!!

2-1. 바탕화면 아무 여백공간에 오른쪽 마우스버튼 - 보기(V) 항목에 들어가게되면
큰 아이콘(R), 보통 아이콘(M), 작은아이콘(N) 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하나씩 해보시고, 원하시는 크기로 설정하셔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너스 꿀팁 !!!!!!!!!~YO~

별 건 아니지만 잘 활용하면
엄청  간편하게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기능을 활용해서 익스플로러를 실행&최소화 합니다.

 

엄청 간단 합니다. 
작(win) 키 + 숫자 입력만 하게되면
작업표시줄에 해당하는 아이콘이 실행 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